클래스는 어떻게 진행되나요?


V-LOG, 뷰티, 푸드, 리뷰 등

데일리 유튜버로 가기 위해 영상 만드는 방법을 하나씩 배워보는 클래스입니다.

강의형 주입식 교육이 아닌

소수 멤버들의 피드백을 중심으로 진행 됩니다.


클래스 목표


영상 취미에서 특기로 !


시간 


4주간 주1회(90분)


일정

 

상담 신청 후 결정 


정원 


5명 


커리큘럼


  • 유투버 크리에이터반 (6주)

본격적으로 유튜버 되기

:채널 컨셉, 영상 기획, 채널관리 등 유투버가 되기 위한 클래스

-유튜브 채널 개설에 관심은 있지만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는 분

-자신의 회사를 유튜브로 알리고 싶으신 분


1주차. 유튜브 채널 이해하기

2주차. 채널 기본 요소 꾸미기 및 영상 구성틀 잡기

3주차. 유튜브에 필요한 영상 촬영

4주차. 유튜브에 필요한 기본 편집(프리미어)

5주차. 유튜브에 필요한 효과 편집(에펙)

6주차유튜브 채널 운영 시작 및 최종 시사



플럭스가 특별한 이유


  • 매일 한 잔씩 무료로 드리는 아메리카노
  • 수업이 없는날에도 작업 할수있는 라운지 및 스튜디오, 장비 사용이 가능합니다.
  • 비슷한 분야에 관심을 갖고 있는 사람들과 어울려 프로젝트를 진행
  • 다양한 이벤트와 강사 / 크리에이터 초청 특별강의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교류하고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만드는 것이 플럭스의 목표입니다. 


촬영 장비 목록

  • Apple iMac
  • Apple Macbook Pro
  • Sony A7
  • Sony A6400
  • Sony 16-35mm F4mm
  • Panasonic G7
  • Takstar 샷건 마이크
  • 삼각대
  • 조명

수강료


400,000 won



준비 사항


USB or 외장하드

(편집 장비와 촬영 장비는 플럭스에서 제공해드립니다. 개인장비가 있으신 분은 가지고 오셔도 됩니다.)






담당 강사  윤혜지 실장


프로젝트 수행/경력


CJ E&M 엠넷 온스타일 온게임넷 

슈퍼스타K, 스타일로그, 트렌드리포트필시즌, 엠카운트다운 등 

브랜드 TVCF 및 디지털 미디어 영상 디렉팅 

현대자동차, 롯데면세점, 버거킹, 조니워커 잡지 보그 인스타일 엘르 w등 

메이블린, 슈에무라, 로레알파리, 라로슈포제, 아모레퍼시픽 , 아큐브, 올리브영, DPC 

잡지 보그 인스타일 엘르 w등 

한류잡지 C.O.K 연예부 총괄담당 시니어 에디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