클래스는 어떻게 진행되나요?
V-LOG, 뷰티, 푸드, 리뷰 등
데일리 유튜버로 가기 위해 영상 만드는 방법을 하나씩 배워보는 클래스입니다.
강의형 주입식 교육이 아닌
소수 멤버들의 피드백을 중심으로 진행 됩니다.
클래스 목표
영상 취미에서 특기로 !
시간
4주간 주1회(90분)
일정
상담 신청 후 결정
정원
5명
커리큘럼
- 유투버 크리에이터반 (6주)
“본격적으로 유튜버 되기”
:채널 컨셉, 영상 기획, 채널관리 등 유투버가 되기 위한 클래스
-유튜브 채널 개설에 관심은 있지만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는 분
-자신의 회사를 유튜브로 알리고 싶으신 분
1주차. 유튜브 채널 이해하기
2주차. 채널 기본 요소 꾸미기 및 영상 구성틀 잡기
3주차. 유튜브에 필요한 영상 촬영
4주차. 유튜브에 필요한 기본 편집(프리미어)
5주차. 유튜브에 필요한 효과 편집(에펙)
6주차. 유튜브 채널 운영 시작 및 최종 시사
플럭스가 특별한 이유
- 매일 한 잔씩 무료로 드리는 아메리카노
- 수업이 없는날에도 작업 할수있는 라운지 및 스튜디오, 장비 사용이 가능합니다.
- 비슷한 분야에 관심을 갖고 있는 사람들과 어울려 프로젝트를 진행
- 다양한 이벤트와 강사 / 크리에이터 초청 특별강의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교류하고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만드는 것이 플럭스의 목표입니다.
촬영 장비 목록
- Apple iMac
- Apple Macbook Pro
- Sony A7
- Sony A6400
- Sony 16-35mm F4mm
- Panasonic G7
- Takstar 샷건 마이크
- 삼각대
- 조명
수강료
400,000 won
준비 사항
USB or 외장하드
(편집 장비와 촬영 장비는 플럭스에서 제공해드립니다. 개인장비가 있으신 분은 가지고 오셔도 됩니다.)
담당 강사 윤혜지 실장
프로젝트 수행/경력
CJ E&M 엠넷 온스타일 온게임넷
슈퍼스타K, 스타일로그, 트렌드리포트필시즌, 엠카운트다운 등
브랜드 TVCF 및 디지털 미디어 영상 디렉팅
현대자동차, 롯데면세점, 버거킹, 조니워커 잡지 보그 인스타일 엘르 w등
메이블린, 슈에무라, 로레알파리, 라로슈포제, 아모레퍼시픽 , 아큐브, 올리브영, DPC
잡지 보그 인스타일 엘르 w등
한류잡지 C.O.K 연예부 총괄담당 시니어 에디터